skip to Main Content

견고한 믿음위에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가는 북미주 CBMC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수 있으리라.”
디모데후서  2장  2절

할렐루야! 부활의 소망되신 주님의 이름으로 힘차게 인사 드립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막중한 책임과 역할이 중차대한 시기에 여러모로 부족함이 많은 저를 제13대 북미주  CBMC  총연합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 올려드리며, 존경하는 여러 증경 회장님들을 비롯하여 선배회장님들 그리고 모든 지회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4년전 “Back to the Basic” 라는 기치 아래 북미주  CBMC가 기초를 세웠고 그 튼튼한 기초 위에 지난  2년동안 “Deeper into the Basic”라는 말씀의 반석을 세웠습니다.   이제는 이신실한 반석위에 앞으로  2년간 우리의 숙원 사업인“차세대(Next Generation)  개발”을 중심으로 임원진들과 함께 기도하고 협력하며 힘써 나아가려 합니다.

바라기는 믿음의 동역자들과 제가 함께 역사의 한 증인되어,  미래의 차세대 지도자들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주를 신뢰함으로 견고한 믿음을 가지고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가는 북미주 CBMC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세워진 차세대 리더들과 협력하여 주님이 우리에게 맡겨 주신 사명, 전도와 양육 (Life on Life)을 통해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 비전을 이루어 가는 우리 북미주 KCBMC 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제 13대 총연회장 김영균 올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