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2/31/2019. (누가복음 19장)

'주인이 이르되 잘 하였다 착한 종이여 네가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하였으니 열 고을 권세를 차지하라 하고' (눅19.17) 무슨 일이든 끝이 중요하다... 결국은 하나님 앞에 섰을때 무슨 말을 듣느냐가 중요하다. 하나님 앞에 섰을때 들을수 있는 말씀은 둘중에 하나일것 같다. '잘하였다 착하고…

Read More

DFW 지회 염흥렬 지회장 임명

그동안 주님의 은혜 가운데 DFW 지회장으로 섬기던 백상준 지회장이 새롭게 맡겨진 세미한 교회 사역으로 지회장의 자리를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서 염흥렬 사장님께서 하나님의 부름심에 기도하시며, DFW 지회의 새로운 지회장으로 섬기는 것에 순종하였습니다.  

Read More

병마를 넘어 비전(Vision)으로

"KCBMC 동지 여러분! 제가 병마와 싸워 이겨 나아갈 수 있도록 지도, 방문 그리고 물질로도 후원 해주심에 깊히 감사드리며... 감사 영상을 보내드립니다!" (달라스에 잘 돌아와 생활에 안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3eGtUVccoI

Read More

동북부연합회 송년모임

동북부연합회(회장 김혁기) 소속 필라델피아 지회(회장 손세재), 채리힐 지회(회장 김문열), 렌스데일 지회(회장 박상수) 회원들이 지난 12월 19일(목) 연합 송년 모임을 가졌다. 체리힐 지회 져스틴 김 사장 댁에서 열린 모임에서 회원들은 담소로 교제를 가진 뒤 만찬을 가졌고, 선물 추첨 등을 하며 서로를…

Read More

2019 시카고 북미주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마치며

마태복음 6장 33절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는 말씀을 붙들고 지난 12월20(금) 21(토) 1박2일간 시카고에서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1:1 전도와 양육을 통한 영적 재생산"을 위한 선포와 결단을 서로 나누고 그 믿음의 불꽃을 가지고 선교지(일터)로 떠날수…

Read More

yCBMC 연합회 시카고 리더쉽 워크샵 성료

북미주 KCBMC y연합회(회장 선정휘) 는 시카고에서 y연합회 리더쉽 워크샵을 은혜가운데 마치었다. 특별히 이번 워크샵은 북미주 KCBMC 사역의 정체성 정립, 사역의 결단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그동안 북미주 KCBMC 사역의 정체성에서 많은 혼돈이 있었음을 서로 인정하고 CBMC의 사명 '실언인과 전문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Read More

남가주 연합회 신임회장 취임 및 LA 비전 지회 창립식 거행

지난 12/19일 목요일 오후 7시 LA 구세군 교회당에서 남가주 연합회 신임 연합회장 (신임회장 김익수) 취임식 및 LA 비전지회 (신임 지회장 이한옥) 창립식을 가졌다. 40여명의 지회원 및 축하객이 참석한 자리에서 김영균 북미주 KCBMC 회장은 북미주 KCBMC 의 변화와 혼돈속에서 새롭게 임명되는…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