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BMC MD지회들, 한인들과 함께 주정부 (MEMA)에 마스크 3천개 전달

CBMC MD지회들, 한인들과 함께 주정부 (MEMA)에 마스크 3천개 전달

북미주 KCBMC 사역의 열매로 살아가는 Life-on-Life 이야기

CBMC MD지회들, 한인들과 함께 주정부 (MEMA)에 마스크 3천개 전달

-2차 MEMA  개인보호장비 전달 준비


CBMC 락빌지회는 22일 화상회의를 갖고 주정부 MEMA에 PPE 전달 소식을 나눴다.

 

CBMC메릴랜드지회(회장 안일송)와 락빌지회(회장 김영후)는 22일 주정부 (MEMA)에 KN-95 마스크 3,000개를 전달했다.

안일송 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저지를 위해 최일선에 나선 의료진과 응급구조대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개인보호장비(PPE) 구입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김영후 회장도 모두 힘든 시기이나 회원들이 조금씩 마음을 모아 최전선 대응자들에게 감사를 담아 PPE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22일 CBMC MD지회는 1차 전달 후 2차 PPE 전달을 준비하기로 했다..

이번 전달에는 CBMC 두 지회원들의 기부 뿐만 아니라 한인여성회 최향남 회장이 개인 자격으로 1만 달러를 기탁해 힘을 실었다.  최 회장은 한인들이 어려운 시기에 서로 힘을 합쳐 주류사회와 함께 긴급히 필요한 곳에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함께 했다고 전했다. 최 회장은 지난 볼티모어 폭동 때에도 조속한 복구를 위해 1만 달러를 전달했다.

이날 MEMA 기부물품 수집 장소인 엘리콧시티 소재 안식일교회 Paulo Macena목사는 한인 교인들이 주축이 된 한인단체에서 개인보호장비(PPE)를 전달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일송 회장은 물품을 전달한 후 참석자들과 함께 기도하며 최전선 대응자들의 안전과 코로나 19 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 위정자들에게 주님의 자비와 긍휼, 그리고 지혜가 함께 하길 기원했다.

한편 CBMC는 1차 전달에 이어 2차 PPE전달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참여를 원하는 회원과 한인들의 문의를 환영한다.

모든 기부자에게는 기부관련 사항을 추후 투명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문의 (410)960-6866

 

기사: https://www.manna24.com/20200422-cbmc-md-rockville-chapter-donated-kn95-mask-mema/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