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5/2021 (예레미야 25장)

‘여호와께서 그 모든 종 선지자를 너희에게 보내시되 부지런히 보내셨으나 너희가 듣지 아니하였으며 귀를 기울여 들으려고도 아니하였도다’ (예레미야 25:4) 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지금이 그때이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회개하고 돌아올 때라고 하신다. 결국은 그때가 지나갈 것이요 마지막에는 심판이 있다고 하신다. 예레미야서를…

Read More

3/4/2021 (예레미야 24장)

‘내가 여호와인 줄 아는 마음을 그들에게 주어서 그들로 전 심으로 내게 돌아오게 하리니 그들은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예레미야 24:7) 온전한 하나님과의 회복을 보여 주신다… 앞으로 회복된 하나님의 나라에 속한 백성들의 모습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여호와…

Read More

3/3/2021 (예레미야 23장)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때가 이르리니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를 일으킬 것이라 그가 왕이 되어 지혜롭게 행사하며 세상에서 공평과 정의를 행할 것이며’ (예레미야 23:5) 새로운 시작은 의로운 리더로부터이다… 만남이 중요하다. 어떤 리더를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이 바뀐다. 세상에 많은 리더가…

Read More

창립 30주년을 바라보는 벤쿠버 CBMC (기독실업인회)

CBMC는 “Connecting Business and Marketplace to Christ”의 약자로서 “비즈네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이를 위해 구체적으로 CBMC는 다음 세 가지 미션을 갖고 있다: 첫째, 전도와 양육이다. CBMC는 실업인과 전문인을 전도하고 양육하여 영적 재생산자로 세운다. 둘째, 리더십…

Read More

동부 연합회 신년 하례 및 콜럼비아 지회 창립 성료

지난 2월 27일 토요일 동부시간 오후 4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동부 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 신년 하례식 그리고 메릴랜드 콜럼비아 지회(신임 지회장 김상문) 창립식이 40여 명의 동부연합회원 그리고 외부 축하객들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메릴랜드 벧엘교회의 백신종 목사님의 권면의 말씀과, 배현규 총연회장,…

Read More

참여 어려운 회원들을 위한 회원방 운영해

지회장 초대석 / 캐나다서부연합회 예가사지회장 김판준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한국에 비영리법인을 운영하고 있는데, ‘기업의 노사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목적으로 하는 사회환원과 관련된 일입니다. 국내 10여개의 공기업, 통신기업, 대학병원 등과 함께 결혼 이주한 베트남 여성들의 친정 방문 지원과 매년…

Read More

3/1/2021 (예레미야 21장)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너는 또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하라 보라 내가 너희 앞에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을 두었노니’(예레미야 21:8) 중간의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깨어 있어야 하겠다…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은 중간이 없다. 성경 말씀은 정확하게 우리에게 알려 주신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Read More

2/26/2021 (예레미야 20장)

‘나는 무리의 비방과 사방의 두려움을 들었나이다 그들이 이르기를 고소하라 우리도 고소하리라 하오며 나의 친한 벗도 다 나의 타락하기를 기다리며 피차 이르기를 그가 혹시 유혹을 받으리니 우리가 그를 이기어 우리 원수를 갚자 하나이다’ (예레미야 20:10) 그럴지라도 온전한 복음을 외쳐야 하리라… 가장…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