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2/15/2023 (이사야 7장)

12/15/2023 (이사야 7장)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삼가며 종용하라 아람 왕 르신과 르말리야의 아들이 심히 노할찌라도 연기 나는 두 부지깽이 그루터기에 불과하니 두려워 말며 낙심치 말라’ (이사야 7:4)

두려워 말라… 유다왕 아하스에게 이사야를 통하여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아람과 이스라엘이 동맹하여 유다를 대적할 때에 두렵고 떨렸으리라… 상황과 형편을 보면 근심과 걱정 그리고 두려움이 오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하나님 함께 하시면 꺼져가는 부지깽이 그루터기에 불과하다 하신다… 두려워 말라하신다…

주님, 당면한 상황과, 환경 속에서 그 문제를 보지 말게 하시고 항상 크신 하나님을 볼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종용하고 그리스도 안에서 주시는 하나님의 평강을 찾는 자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지금 저에게 당면한 문제와 도전 역시 다 하나님의 섭리와 주권아래 있는 아주 작은 것임을 알고 두려워하지 않는 Christ Life의 여유와 담대함을 살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