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5/18/2020  (사도행전 20장)

5/18/2020 (사도행전 20장)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0:24)

감정(emotion) 이 아니라 사명(conviction)으로 살아야 한다… 너무나 많은 때에 나의 감정에 의해서 살아간다. 그리고 감정이 나를 다스리고, 올라가고, 내려가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삶을 사는 모습을 본다. 감정이 아니라 사명으로 살아야 한다. 감정은 거짓으로 나를 다스린다. 일어나야 하는데 일어서지 못하게 한다. 거짓으로 내가 무엇을 이룬것 처럼 교만 하게 한다. 하나님의 맡겨주신 사역은 감정이 아니라 사명으로 감당해야 한다. 사도 바울이 감정에 매여서 살았던 자이면 자신을 목숨을 내어놓고 복음 전하는일을 감당할수 없었을 것이다. 우리 북미주 KCBMC 의 사명의 핵심 성경말씀이다.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 Life-on-Life사역, 맡겨주신 일터에서 전도와 양육의 삶을 생활화 함이다. 그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는 감정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그리고 그것은 내안에 계시는 예수 그리스도 보혈의 십자가를 체험하지 않고서는 사명으로 살수가 없는 것이다.

주님, 제가 아직도 감정에 의해서, 다른 사람의 안목에 의해서, 사람의 인정을 받기 위해서 열심을 내고 일한적이 많았음을 회개 합니다. 감정이 아니라 사명으로 살아가기를 소원합니다. 내 의지가 아니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받은 사명 으로 살아 가기를 기도합니다. 내가 사는것이 아니라 이제는 내안에 계시는 Christ Life가 이 한주간도 일터에서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