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14대 총연회장 배현규 취임사

제14대 총연회장 배현규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 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0:24)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부르심의 소명을 이루기 위하여 맡겨주신 일터에서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그리스도의 대사로 섬기시는 북미주 KCBMC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인사드립니다.

북미주 KCBMC가 태동된 지 26년의 시간 동안 지켜주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또한 북미주 KCBMC를 위하여 헌신하시고 섬겨주신 역대 증경 회장님들과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올립니다. 특별히 새롭게 변화되어가는 북미주 KCBMC를 위하여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가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위해 헌신하신 13대 김영균 회장님 이하 함께 협력하셨던 모든 분들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 어느 때 보다도 일터에서의 영적 싸움이 치열한 이때에 부족한 사람이 14대 총연회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맡겨주신 사역을 겸손하게 잘 감당하고 늘 말씀과 기도 위에 세워지는 북미주 KCBMC사역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로 동역해 주시길 바랍니다.

소원하기는 이제까지 많은 분들의 헌신과 섬김으로 세워주신 북미주 KCBMC 사역이 14대 에서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하며 풍성한 열매로 사역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가 드러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북미주 KCBMC 총연, 사역지원센터를 중심으로 CBMC의 사명인, 전도와 양육을 통해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지회 중심의 사역을 위하여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라는 제14대 사역의 주제로 정하고 함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사도행전 20장 24절의 말씀을 14대 사역의 주제 성구로 붙잡고 우리 옛사람이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고 오직 우리 안에 믿음으로 예수님이 살게 하셔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새롭게 얻은 생명을 가지고 우리의 비즈니스 현장에서 만나는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삶, 즉 Life-on-Life삶을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살아가는 모든 북미주 KCBMC 동역자들로 세워져서 주님께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북미주 KCBMC에 주신 비전을 함께 품고 이루어가는 사명자로 그리고 사역의 열매로 섬기기를 헌신하시는 모든 이사님, 연합회장님, 지회장님, 그리고 북미주 KCBMC 회원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축복합니다.

마라나타! –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제 14대 총연회장 배현규 올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