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7/4/2020 (고린도전서 14장)

7/4/2020 (고린도전서 14장)

‘사랑을 따라 구하라 신령한 것을 사모하되 특별히 예언을 하려고 하라’ (고린도전서 14:1)

무엇을 하든 사랑을 이루기 위한 목적이 되어야 하겠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이루어 감이다. 하나님 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그리고 십자가 보혈의 그리스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삶이다. 그것을 위하여 특별히 예언함을 사모하여야 하겠다. 오늘 고린도전서 14장을 묵상하며 교회의 덕을 세우고 나아가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데 꼭 필요한 것이 하나님의 말씀 , 예언의 말씀을 선포함에 있음을 깨닫는다. 그것을 위하여 우리를 택하시고, 부르시고, 말씀을 전하는 삶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예언이다. 너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파하라… 하나님이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예언은 바로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 성경 말씀인 것이다…

주님, 오늘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의 말씀, 성경 66권의 말씀이 나를 통하여 다른 사람에게 전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예언임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언자로 살기 위하여 더욱더 말씀에 충만하고, 말씀을 묵상하며, 나의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쪼개기까지 하는 살아있는 말씀을 전하는 전도자로 살게 하소서… 무엇을 하든지 사랑을 이루기 위한 사역, Christ Life가 전해지고 살아지는 말씀을 예언하며, 전파하는 자로 살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