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북미주 KCBMC 지회장 오리엔테이션 성료

북미주 KCBMC 지회장 오리엔테이션 성료

지난 7월 16일 목요일에 가진 신임/현 지회장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이 은혜 가운데 잘 성료 되었다. 처음으로 가진 온라인 지회장 오리엔테이션에는 10명의 지회장, 3개 연합회의 연합회장 및 4 명의 임원이 참석하여 강의 및 각 지회, 연합회의 소개 및 질의문답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오리엔테이션을 담당한 폴 현 사무총장은 CBMC의 정체성(사명) 및 비전을 다시 한번 설명하였고, 북미주 KCBMC는 지회(team) 중심의 사역단체 이기에 지회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지회의 목적은 북미주 KCBMC의 사명을 이루어가는 사역 공동체 임을 다시한버 강조하고 건강한 지회는 ‘회복’, ‘변화’를 통해 ‘사역’의 열매로 사는 사역자들을 세워감임을 강조했다. 또한 지회장의 역할의 중요함을 강의하며 지회장은 구원의 확신을 가진 자가 세워져야 함을 강조했다. 예전처럼 지회장은 돌아가며 순서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훈련되고 준비된 자가 세워져야 하며 현 지회장은 차기 지회장을 양육하는 모델로 만들어져 가야 한다고 강의했다.

북미주 KCBMC 사역지원센터는, 사역팀, 연합회장, 사무국이 하나 되어 건강한 지회를 위하여 훈련, 자원, 양육으로 섬기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각종 지회 운영에 필요한 자료들을 소개하고 나누었다.

앞으로 정기적인 지회장 훈련을 통해 건강한 지회,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를 살아가는 많은 열매들이 맺히는 지회 세워 나가도록 할 것이다.

지회장 오리엔테이션 영상 다시보기 –
아래의 영상 링크를 누르시면 지난주 가졌던 지회장 오리엔테이션을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