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fax yCBMC 지회 창립식 성료
지난 8/29일 토요일 북미주 KCBMC 동부 연합회(회장 정세근)와 yCBMC 연합회(회장 이준석)에 소속된 Fairfax yCBMC 지회(초대회장 Andy Kim) 창립식이 강고은 대표가 운영하는 옴니 화재보험 사무실(버지니아 아난데일)에서 성료 되었다.
형편상 오프란인 에는 한기덕 총연 수석부회장, 폴 현 사무총장 및 동부 연합회 소속 지회장 임원들 12명이 참석하였고 ZOOM을 통한 온라인으로는 북미주 각 지역에서 30여 명의 축하객들이 참석하여 함께 창립을 축하하였다.
지난 1년 이상 창립을 위하여 비전과 미션을 이해하고 정립하는 팀빌딩 시간을 가지고 간혹 혼돈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왜 CBMC 그리고 지회를 통해 어떤 사역을 해야 하는지를 같이 공유하고 준비되어 창립에 이르게 되었다.
지회 창립을 위하여 심대식 동부연합회 고문 목사님의 말씀과 Fairfax yCBMC 창립을 위하여 함께한 yCBMC 연합회의 선정휘 직전 회장의 창립과정과 배경 설명과 배현규 회장의 온라인 축사가 있은 후 한기덕 수석부회장이 배현규 회장을 대신하여 지회장 임명장, 지회 배너 전달 및 총연에서 전하는 창립 지원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동북부 연합회 소속의 4개의 지회에서 새롭게 창립하는 후배 지회를 위하여 각각 후원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준석 yCBMC 연합회장의 격려사 그리고 임시 지회 창립/육성 사역 팀장으로 섬기시는 이광익 총연 증경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어려운 가운데에도 열심히 섬기며 새롭게 시작하는 Fairfax yCBMC 지회를 위해서 계속적인 기도와 성원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