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정기 총회 및 제14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지난 8월 31일 오후 2시 (동부시간) 필라델피아 사역지원센터에서 열린 북미주 KCBMC 정기총회 및 제14대 총연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COVID-19 영향으로 사역지원센터와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였다.
14대 총회장으로 취임하는 배현규 회장은 행사를 위해 필라델피아 사역지원센터에 오셔서 필라델피아 지역의 지회장, 연합회장 10여 명이 참석하여 함께 하였다. 특히 이번 총회와 이*취임식을 위하여 북미주 KCBMC 증경 회장들이 대거 참석하여 함께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정규 3대, 강현석 4대, 이정기 5대, 오대기 6대, 최화섭 7대, 이광익 8대, 김기일 11대, 박상근 12대 그리고 김영균 13대 회장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셨다.
배현규 회장과 한기덕 수석 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북미주 KCBMC가 CBMC의 사명과 비전을 이루어 가는 사역 공동체로서 맡겨주신 일터에서 ‘실업인과 전문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 이심을 증거하고 또 크리스천 실업인들과 전문인들을 훈련하고 양육하여 지상명령을 준행하게 한다’는 사명을 잘 감당하는 건강한 지회들을 세워 나가는데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14대 사역은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라는 사역의 주제와 함께 사도행전 20장 24절의 사역 성구와 함께 앞으로 2년 동안 많은 사역의 열매가 세워지는 KCBMC 가 되기를 모든 회원들과 함께 힘써 나가기를 부탁하였다.
또한 폴 현 사무총장의 KCBMC 사역의 방향과 전략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앞으로 새롭게 변화되는 북미주 KCBMC는 지회 중심의 사역으로 건강한 지회에서는 참석하는 회원들의 회복, 변화 (개인의 변화, 관계의 변화, 일터의 변화)를 통해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많은 사역자들이 세워지는 것임을 강조하고 그것을 위하여 사역팀, 연합회, 사무국이 하나 되어 건강한 지회를 세우는 사역지원센터 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것임을 강조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취임식을 마치며, 14대 회장단과 이사회를 위하여, 현재 당면한 COVID-19 회복을 위하여 그리고 북미주와 대한민국의 리더들과 교회들을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취임식을 참석하시지 못한 분들은 아래의 유튜브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