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9/26/2020 (야고보서 1장)

9/26/2020 (야고보서 1장)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야고보서 1:2)

시험(Trials)을 온전히 기쁘게 받을 수 있는 믿음의 소유자가 되어야겠다… 진정한 믿음은 담대함을 주신다. 여러 가지 방면에서의 시험 (Trials)를 온전히 기쁘게 받을 수 있는 믿음의 프로가 되어야겠다. 이유는 먼저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라 하신다(3). 믿음의 성숙함에 꼭 필요한 연단이라 하겠다. 온전한 믿음은 시험(시련)을 통해서 나를 발견하게 하신다(5). 나의 연약함을 알게 하시고 주께 구하는 성숙한 믿음으로 나아가게 하신다.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다고 하신다. 하나님이 주시는 시험(Trials)을 잘 감당할 때 하나님께 인정함을 받고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수 있다고 하신다(12)…

주님, 나를 위한 욕심의 시험(Temptation)(14) 이 아닌 주님이 주시는 시험(Trial)(2)을 잘 감당하고 기쁘게 여기는 영적 믿음의 프로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많은 때에 나의 욕심 때문에 넘어지는 어리석은 믿음의 아마추어에서 성숙함을 가지고 믿음을 삶으로 표현하고 나아가는 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22). 오늘도 맡겨주신 삶에서 하나님이 주시는 시험이 나를 위하고 나의 영혼을 위한 믿음의 성숙함을 알고 담대하게 그리고 기쁘게 감당하는 성숙한 Christ Life가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