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기 온라인 비전스쿨 성료
제34기 북미주 KCBMC 비전스쿨이 5일간의 온라인 훈련과 함께 성료 되었다. 15명의 수강생이 등록하여 5번의 강의와 조별 나눔을 통해 북미주 KCBMC의 정체성과 사역의 사명과 비전을 정립하는 귀한 도전과 변화의 시간이었다.
지난 10/8일에는 공동체의 변화를 권석원 이사의 강의로 지회의 목적과, 지회의 사역의 중점, 그리고 사역을 위항 지회의 Team Building에 중요성을 강의하고 선정휘 전 yCBMC 연합회장의 간증을 나누었다. 10월 9일 마지막 시간에는 박상근 KCBMC 증경회장과 강상원 일리노이 yCBMC 지회장의 Life-on-Life 강의를 통해 CBMC 사역의 목적은 맡겨주신 일터에서 생활전도, 생활 양육이 목적임을 다시 강조했고 KCBMC 사역의 열매는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먼저 살아감을 나누었다. 특별히 사역 간증에 안일송 메릴랜드 지회장과 함께 김형주 전 DC지회장, 김영후 전 롹빌 지회장이 함께 디모데 전략을 함께하며 주신 은혜와 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5개의 강의를 수료한 수강생 들을 대표하여 김기일 대학 팀장의 축사와 함께 배현규 총연회장이 기동환 사장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또한 수강들을 대표하여 밴쿠버 예가사 지회의 김입중 사장의 비전스쿨 수강 간증 시간을 가졌으며 강사, 수강생들의 함께하는 합심기도를 통해 북미주 KCBMC에 맡겨주신 사명과 비전을 위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일터에 전하는 사역을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COVID-19으로 인해 어려운 가운데도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생명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을 위한 사역의 비전을 정립해 가기 위한 34기 비전을 스쿨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며 수고하신 강사, 코디님들께 박수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