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부 락빌 지회  (회장: 방성훈)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부 락빌 지회 (회장: 방성훈)

*** 지회장 프로필 ***

  • 성명 (Name) : 방성훈 (Sunghoon Bang)
  • 상호 (Business Name) : Avent Contracting
  • 현재 직위 (Current Position) : CEO
  • 다른 주목할만한 직분 (Other notable positions) :

Email: sung.bang@aventcontracting.com
Phone: 301-728-5364
지회 홈페이지: https://www.cbmcrockville.com

안녕하세요,

메릴랜드 락빌 지회를 섬기고 있는 방성훈 입니다.

메릴랜드 락빌 CBMC 는 매주 수요일 아침 7:30분에 온라인 Zoom Meeting 과 한달에 한번씩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메릴랜드 락빌지회는 2011년  허재범 회장님께서 창립을 하셨고, 2013년도 김진기 2대 회장님, 2015년도 허재범 3대 회장님, 2016년 한정희 4대회장님,  2018년 김영후 5대 회장을 거쳐, 2020년부터 제가  6대째 섬기고 있습니다.

cbmcrockville.com  와 facebook.com/cbmcrockville/ 을 별도로 만들어 온라인 상에서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펜데믹 전에는 5~7명 정도 오프라인으로 모이다가, 코로나 이후에는 현재 5명 온라인 모임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모임은 시작 기도를 시작을 해서, 찬양, 그리고 만나를 갖고 교제를 나눈후, 기도제목을 나누고 마침기도로 순서를 마칩니다. 12월 부터는 복음과 실업인 책을 가지고 매주 돌아가면서 발표 하는 형식으로 약간의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Y 지회로 소속 되어 있지는 않지만, 대략 평균 연령 40대의 지회이고, 전직회장님들을 제외 하면, 현 지회원들은 CBMC 를 나오기 시작한지 1~3년 정도밖에 안되는 지회원들 입니다.

아직은 실업인과 전문인을 전도 하고 양육하여 재생산자로 새우지 못하고 있지만,

아직은 성경적 리더쉽을 개발하여 영적 비지니스 리더록 육성을 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아직은 일터 현장에서 성경적 경영을 적용하여 선한 영향력을 확실히 끼치는 못하자만,

앞으로 그러하리라는 소망을 갖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 다는 믿음과, 예수님의 사랑을 알리고 싶은 열정을 가진,  작지만 소중한 락빌 지회입니다.

응원과 기도 부탁 드리며 소개를 마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