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C 지회 2020년 크리스마스/연말 Zoom 모임

DC 지회 2020년 크리스마스/연말 Zoom 모임

크리스마스/연말 모임으로 2020년 마지막 DC 지회 모임을 12월 23일 수요일 저녁에 Zoom을 통해 가졌습니다. 예년 같았다면 식당이나 교회 fellowship hall 또는 지회원 집에서 풍성한 음식과 프로그램과 선물을 교환하며 가졌을 연말 지회 모임을 올해는 COIVD-19 pandemic 상황으로 직접 모이지 못했지만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나누며 기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0년 Zoom으로 가진 지회 모임 중에서 가장 많은 13명의 지회원이 참석을 하셨고 9명의 배우자들도 함께 참석해 주셔서 총 22명이 Zoom을 통해 예수님이 이 땅에서 오신 크리스마스를 기뻐하고 한 해를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DC 지회원인 정원이 사장님 회사가 개발한 음식 주문 앱인 gogotoyou 앱을 통해 각 지회원들이 원하는 음식을 지회장이 한꺼번에 스마트폰으로 오더했고 집 앞에 도착한 음식을 virtual로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Zoom 지회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한식, 일식, 중식, 분식 등 다양한 음식을 먹으면서 나누니 더욱 즐거운 모임이 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을 통해 2020년 어려운 시기였지만 지회 모임을 꾸준히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이면서 지회 모임에서 느낀 점과 감사한 점을 돌아가면서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삶과 비즈니스 현장에서 기억나는 일들도 나누었습니다. 배우자들도 나눔에 참여해 주셔서 DC 지회가 오랜만에 가정 사역도 잘 진행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미팅을 마치기 전에 2021년 새해에 지회에서 중점을 두고 활동하고 사역할 내용을 지회장이 알리고 계속 기도하면서 준비해 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첫번째로 2021년 KCBMC 사역의 가장 핵심인 Life-on-Life 사역을 저희도 구체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디모데 전략을 1월에 구체적으로 상의하고 팀을 나누어 실천해 보기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두번째로 유튜브를 공부하고 실제적으로 유튜브를 통해 지회 모임의 광고 사항을 지회원들에게 알리고 지회원들도 참여하고 대외적으로 지회를 알릴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를 통해 전도와 양육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올해 활성화된 지회원들을 위한 중보기도를 2021년에도 지속해서 지회원들을 서로 돌보기로 했습니다.

1시간 40분간의 연말 모임을 통해 2020년 DC 지회 모임을 은혜롭게 마무리했고 2021년 1월 첫번째 수요일 아침 정기 지회 Zoom모임에서 새해 첫 출발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DC 지회를 가족과 같이 화목하게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2021년 새로운 시대에 맞춰서 DC 지회가 지원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를 섬길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Happy New Yea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