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각 지역 송년 모임 소식

각 지역 송년 모임 소식

연말을 맞이하여 각 지역에서 연합회별 및 지회별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북가주 연합회

북가주 연합회(연합회장 존탁) 송년모임이 지난 12월 10일 금요일 산호세 지역 서니베일의 Seto Restaurant에서 3개 지회, SV 지회, 골든게이트 지회, 그리고 Ely 지회 연합으로 30여 명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남가주 LA에서 김영균 전 총연회장 그리고 총연의 폴 현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하며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폴 현 총장의 북미주 KCBMC 사역 소개하고 내년도 필라델피아 대회 소개의 시간도 가졌다. 또한 SV 지회의 지회장 이 취임식 시간도 가져 신임 지회장으로 선출된 제시카 정 지회장에게 지회장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남가주 연합회

남가주 연합회 (임시 연합회장 김영균)에서도 지난 12월 12일 일요일 LA 다운타운 가든 스위트 호텔 연회장에서 송년 모임을 가졌다. 새롭게 창립된 얼마인 지회 그리고 LA eCBMC Mountain Mover 신임 지회와, 윌셔, 비전 4개의 지회원 및 초대손님 60여 명이 참석하여 찬양, 예배, 식사 그리고 지회 장기자랑 및 빙고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북가주 존탁 회장 그리고 멀리 보스턴에서 클라라 백 회장도 LA 방문차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폴 혀 사무총장은 축사와 함께 북미주 KCBMC 사역 소개 및 CBMC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고 북미주 필라델피아 대회 동영상과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어바인 및 LA 지역의 조선족 분들이 함께 하여 앞으로 남가주 지역에 조선족 지회가 창립을 위한 준비 만남의 시간도 되었다.

보스턴 지회

보스턴 지회(지회장 클라라 백)에서는 지난 12월 10일 Joyful Garden 중국 식당에서 지회원 및 가족들이 함께 하여 한 해를 돌아보며 지난 9월 지회 창립에 대한 감사 또한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DC 지회

DC 지회 (지회장 서승훈) 는 12월 10일 금요일 저녁에서 11일 토요일 점심 시간까지 1박 ㅇ2일 동안 연말 지회 수양회를 가졌다. 수양회 자송소는 쉐난도 국립공원 근처 Front Royal, VA에 있는 Northern Virginia 4-H Education and Conference Center 수양관에서 열렸습니다. DC 지회원들과 몇 분의 배우자들까지 동행하여 총 18명이 지회 수양회에 참석했고 동부 연합회 안일송 회장님도 게스트 스피커로 참석해 주셔서 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