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지역 송년 모임 소식
연말을 맞이하여 각 지역에서 연합회별 및 지회별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북가주 연합회
북가주 연합회(연합회장 존탁) 송년모임이 지난 12월 10일 금요일 산호세 지역 서니베일의 Seto Restaurant에서 3개 지회, SV 지회, 골든게이트 지회, 그리고 Ely 지회 연합으로 30여 명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남가주 LA에서 김영균 전 총연회장 그리고 총연의 폴 현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하며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폴 현 총장의 북미주 KCBMC 사역 소개하고 내년도 필라델피아 대회 소개의 시간도 가졌다. 또한 SV 지회의 지회장 이 취임식 시간도 가져 신임 지회장으로 선출된 제시카 정 지회장에게 지회장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남가주 연합회
남가주 연합회 (임시 연합회장 김영균)에서도 지난 12월 12일 일요일 LA 다운타운 가든 스위트 호텔 연회장에서 송년 모임을 가졌다. 새롭게 창립된 얼마인 지회 그리고 LA eCBMC Mountain Mover 신임 지회와, 윌셔, 비전 4개의 지회원 및 초대손님 60여 명이 참석하여 찬양, 예배, 식사 그리고 지회 장기자랑 및 빙고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북가주 존탁 회장 그리고 멀리 보스턴에서 클라라 백 회장도 LA 방문차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폴 혀 사무총장은 축사와 함께 북미주 KCBMC 사역 소개 및 CBMC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고 북미주 필라델피아 대회 동영상과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어바인 및 LA 지역의 조선족 분들이 함께 하여 앞으로 남가주 지역에 조선족 지회가 창립을 위한 준비 만남의 시간도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