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40기 남부연합회 달라스 비전스쿨 성료

제40기 남부연합회 달라스 비전스쿨 성료

북미주 KCBMC 대학에서 주최한 제40회 비전스쿨이 달라스에서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다. 수강생 25명, 코디 및 강사 그리고 섬김이 33명이 참석하여 24명이 수료하였다.

예상치 못한 달라스의 혹한 눈 어름으로 인해 타 지역에서 참석 등록한 몇 분이 참석을 못하였고 콜럼버스에서 비행기 결항으로 참석하지 못한 지호준 대학 부학장은 온라인으로 귀한 강의를 섬겨 주셨다.

비전스쿨 첫째 날 1강에 – 지호준 교수의 온라인 강의로 what is CBMC & Why CBMC를 그리고 2강에 – 개인의 변화를 김기일 대학장의 강으로 3강에 – 일터의 변화를 이준석 회계사의 강의로 섬겨 주셨고 특별히 부부의 변화 특강으로 이광익 전 가정사역 팀장님이 섬겨 주셨다.

둘째 날 첫 시간에는 CBMC를 통하여 변화된 간증과 함께 하는 지회의 중요함을 선정휘 전 yCBMC 연합회장님의 간증 그리고 4강에 – 지회/팀 사역에 박상근 변호사 5강에 – Life-on-Life CBMC 사역의 열매에 폴 현 총장이 강의하였다.

북미주 KCBMC 비전스쿨을 통해 CBMC의 비전과 사명의 본질을 회복 정립하고, 자신의 정체성, 콜링, 회복, 변화, 그리고 사역을 위하여 어떻게 실질적인 삶을 사는 것인지를 훈련하고 나누는 귀한 시간이다. CBMC 사역의 공동체로 함께 하기를 원하는 모든 지회원들을 필수로 수료해야 하는 훈련 과정이다. 현재 40기의 비전스쿨을 통해 1100 이상의 수료 자기 배출되었다.

어렵고 힘든 가운데 시간을 쪼개어 섬겨주신 대학팀, 강사, 코디 및 섬김이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40기 남부연합회 달라스 비전스쿨 엘범
https://www.flickr.com/photos/150001088@N02/albums/7217772029702117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