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이사회 성료
지난 4월 20-23 일 LAX 공항 Embassy Suite 호텔에서 14대 4차 이사회가 성료 되었다. 27명의 이사 중 22명 그리고 신임 이사 1명, 총 23명의 이사가 참석하여 2박 3일 함께 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이번 14대 4차 이사회에서는 차기 수석 부회장 선출이 있었으며, 김성기 이사가 추천되어 참석 이사 전원의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 오는 7월부터 시작되는 15대 총연 회장 한기덕 회장과 함께 앞으로 2년 동안 수석 부회장으로 섬기게 된다.
또한 신임 이사로 이균 이사를 인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균 이사는 롱 아이랜드 eCBMC 그리고 북부 뉴저지 eCBMC 지회를 창립하고 앞으로 북미주 KCBMC 내의 eCBMC 지회 그리고 차세대를 세워 나가는데 귀한 역할을 담당하시게 된다. 그리고 15대 감사에는 최긍렬 이사가 선출되어 앞으로 2년 동안 감사로 섬기게 된다.
이번 이사회는 예전의 아젠다, 회의 중심에서, 사역을 나누고, 격려하며, 북미주 KCBMC에 주신 그리스도의 사명을 나누는 우리들의 사역 스토리 중심의 모임으로 발전된 하나님의 은혜 중심의 모임이었다. 목요일 저녁시간에는 서로를 알아가는 나눔과 교제의 시간, 금요일 아침 시간에 잠시 준비된 보고 및 회무처리 그리고 수석부회장 선출 및 신임 이사 인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시간에는 북미주 KCBMC 사역 Life-on-Life 사역을 다시 돌아보고 나누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조직적인 CBMC 가 아니라 사역 중심의 사명을 이루어 가는 북미주 KBMC 사역 공동체가 되기를 다짐하고 결단하는 시간이었다.
지난 2년 동안 수고하신 배현규 회장, 새롭게 시작하는 15대 한기덕 회장과 김성기 수석 부회장 그리고 북미주 KCBMC의 President로 전임 사역을 담당하는 폴 현 사무총장을 위한 축복 기도의 시간과, 지회, 연합회장, KCBMC 회원들을 위한 합심 기도의 시간과 오능 6월에 열리는 필라델피아 대회를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지고 14대 마지막 이사회를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