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샬롬! 샬롬!
어려운 환경과 상황을 이겨내고 3년 만에 열리는 북미주 KCBMC 필라델피아에 오시는 여러분을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멀리 한국에서 그리고 아시아에서 참석해 주시는 CBMC 동역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이번에 열리는 북미주 KCBMC 대회의 주제는 ‘충성된 사람들의 변화 이야기’로 전개됩니다. 예전의 대회와는 달리 발표자, 간증자, 주제 강연, 각종 기도와 말씀 나눔의 시간 모두가 다 우리 CBMC 동역자들이 담당하십니다. 우리들의 사역 이야기로 나누어집니다. 복음으로 변화된 ‘회복의 변화 이야기’, CBMC 공동체와 함께 하며 나누는, ‘개인의 변화 이야기’, 부부가 살아야 CBMC 가 산다는 구호 아래 나누는 ‘가정의 변화 이야기’, 내가 일하는 일터가 사역지입니다 ‘일터의 변화 이야기’ 그리고 CBMC 사명인 ‘Life-on-Life 사역의 변화 이야기’가 나누어집니다. 정말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또한 대회가 시작되는 목요일 아침 시간에는 ‘비즈니스 성장 세미나’가 두 분의 전문인 강사를 통해 나누어집니다. 실질적인 비즈니스와, 경영에 필요한 지혜를 나누어 주실 것입니다. 금요일 오전 시간에 가지는 소그룹 세션(Breakout Session) 에는 북미주 KCBMC 사역을 위한 4개의 소그룹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지회’, ‘가정’, ‘일터’, 그리고 ‘여성 사역’의 세션은 실질적으로 우리 북미주 KCBMC 사역을 감당하며 고민하는 것을 나누고 교제하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아직도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240명의 장년과 20여 명의 자녀들이 함께 하는 축제의 시간을 가집니다. 특별히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참석한 자녀들을 위한 예배와 찬양, 그리고 자녀들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정체성 발견/정립’이라는 주제와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자녀들은 금요일 함께 필라델피아 비전 트립을 함께하며 좋은 교제와 나눔의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함께 하시지 못하는 멤버들을 위해서 Youtube Live Streaming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 사정상 참석하시지 못하는 분들은 YouTube를 통해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제25차 북미주 KCBMC 필라델피아 대회 생중계 링크입니다: https://2022.kcbmc.net/livestream/

지난 100일 동안 대회를 위한 특별 기도로 섬겨주신 북미주 KCBMC 기도의 용사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오셔서 참석하시는 분들의 건강과, 항공 스케줄, 운전을 지켜 주시기를… 그리고 대회 기간 중에 아무도 아프지 않고 어려운 가운데 들지 않도록 계속 기도로 섬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