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6/29/2022 (빌립보서 4장)

6/29/2022 (빌립보서 4장)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 시리라’ (빌립보서 4:6-7)

아무것도… 그리고 모든 일에… 내가 무엇을 하려고 할 때가 문제가 되는 것을 깨닫게 해 주신다.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은 나의 책임과 의무이지만, 결과를 놓고 미리 걱정하고, 실수가 없이 모든 것을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죄라고 하신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은 근심과 걱정이 아니라 하나님이 결국은 모든 것을 합하여 선을 이루심의 결과를 믿고 나아가는 것이다. 결과가 이미 이루어졌기에 감사로 평강의 마음을 가지라 하신다…

주님, 대회의 하루 전날을 준비하며 이미 하나님 다 정하시고 인도 하심의 결과가 있기에 이제는 근심과 걱정이 아니라 감사로 평강의 마음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영원한 삶의 안목을 가지고 사는 믿음의 사람으로 하나님의 관점에서 결과를 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주님이 준비하시고 인도해 주시는 필라 대회가 온전히 주님께 드려지는 아름다운 예배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근심 대신, 말씀과 기도로 나아가는 Christ Life가 오늘도 감사로 그리고 평강으로 살아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