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한기덕 북미주 KCBMC 15대 회장 취임사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주제와 함께 우리 북미주 KCBMC의 사명과 비전을 가지고 헌신하신 14대 배현규 회장님과 이사진 그리고 북미주 KCBMC를 대표하여 열정을 다해 섬겨주신 폴 현 총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하는 15대 이사회에서는 이를 토대로 더욱더 LIFE-ON-LIFE사역의 열매로 사는 북미주 KCBMC 사역의 공동체, 그리고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만이  선포되는 전도와 양육의 공동체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 사명과 비전을 위해 15대를 섬기는 리더십이 이일에 솔선수범 하면서 성령님이 도와 주시기를 구하며 또 여러분이 함께 기도로, 섬김으로 후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롭게 구성되는 15대 임원진과 이사님들과  사역지원센터가 같이 건강한 지회 중심의 KCBMC를 세워가고, 한 영혼을 귀하게 여기고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다른 한 영혼을 살리고 세우는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들을 세워 가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새롭게 시작된 북미주 eCBMC 지회가 북미주 여러 지역에서 창립되도록 함께 기도하고 후원할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직 우리 북미주 KCBMC지회가 약한 지역 또한 지회가 아직 없는 중, 소 도시 지역을 품고 기도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방문하고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북미주 KCBMC는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고 CBMC USA, CBMC International 등의 형제 CBMC 단체와 협력하여 CBMC에 주신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는 그리스도의 비전과 사명을 함께 이루어 나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부족한 제가 북미주 KCBMC을 15대 회장으로 섬기면서 성령님의 도움으로 여러분을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로 (갈 5: 22-23) 섬길 수 있도록 매일 기도 하겠습니다. 우리의 왕 되신 여호와 하나님을 북미주 KCBMC 사역의 공동체에서 여러 동역자들과 함께 섬길 수 있음이 축복이요 감사입니다.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제15대 북미주 KCBMC 한기덕 회장 드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