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CBMC 회장단 서부지역 사역 순방

KCBMC 회장단 서부지역 사역 순방

지난 10월 18일 부터 23일 까지 폴 현 총장과 한기덕 회장의 북가주 연합회 와 서부 캐나다 연합회 순방 방문이 있었다.

18일부터 20일 까지는 북가주 연합회(연합회장 존 탁)를 방문하여 연합회 연석모임을 가졌으며 그와 함께 골든게이트 지회의 신임 지회장 엄영미 지회장께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19일 20일에는 골든게이트 (지회장 엄영미) 지회모임 참석, 산타클라라 153 (지회장 권석원) 지회모임 참석, 실리콘밸리 지회모임 (제시카 정)에 참석하여 권면과 북미주 KCBMC 사역 Life-on-Life 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El-y (지회장 권기태) 멤버들과 함께 오찬을 나누며 환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0일 부터 23일까지는 서부 캐나다 연합회(연합회장 김민) 를 방문하여, 연합회 소속 지회장들과 함께 저녁식사 및 간담회를 가졌고 서부 캐나다의 현황을 듣고, 북미주 KCBMC 사역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여러 회원들의 사업체 방문을 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22일 토요일 아침에는 서부 캐나다 연합모임을 가지고 25명 정도의 각 지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한기덕 회장의 인사와 함께 폴 현 총장의 Life-on-Life 워크샵을 가졌다.

지난 2년동안 펜더믹으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양적 질적으로 성장되 북가주 연합회 그리고 서부 캐나다 연합회를 섬겨주신 연합회장 지회장 그리고 모든 회원들을 격려하고 함께하는 시간이었다.

북가주 연합회 방문
서부 캐나다 연합회 방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