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2 YCBMC 리더십 컨퍼런스 성료

2022 yCBMC 리더십 컨퍼런스 성료

지난 11월 11일 12일 이틀간 달라스에서 북미주 yCBMC(연합회장 노대성) 리더들의 사역나눔 yCBMC리더십(y지회장 및 yCare팀원들)컨퍼런스가 은혜 가운데 성료되었다.   yCBMC연합회는 30-50대 젊은 CBMC사역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CBMC의 세대와 세대를 연결하는 귀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격년마다 개최되는 yCBMC 리더십 컨퍼런스에서는 서로의 삶을 깊이 나누며, CBMC사역을 진지하게 고민하며, 무엇보다 뜨겁게 서로 중보를 하는 시간들을 가진다. 전국에서 모인 새벽이슬 같은 차세대 CBMC 리더들이 거룩한 LOL의 소명을 감당하기를 함께 결단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특별히 김성기 총연합회 부장회장도 y리더십들과 함께 교제하고 격려하며 CBMC의 비전과 미션을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었다.

임원 및 각지역의 리더들 12명이 참석하여 팀빌딩, 사역 나눔, 및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북미주 KCBMC이 사명인 Life-on-Life 사역의 주제를 중심을 3가지 토픽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내 생각하는 Life-on-Life 란?
▪Life-on-Life 를 둘러싼 문제들?
▪우리의 영원한 사명, Life-on-Life.

1박 2일 동안 짧지만 은혜가 컸던 y컨퍼런스를 통해 더 깊은 나눔과 교제 및 삶을 나누고 진지하게 사역을 고민하며 뜨겁세 서로를 위한 그리고 사역을 위한 중보기도하는 귀한 시간들이었다.

특별히 섬겨주신 노대성 y연합회장, 맛있는 저녁으로 섬겨주신 김성기 총연 수석 부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