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on-Life 영적 4세대의 열매를 확신하는 소망으로…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저희가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 (디모데후서 2:2)
하나님이 택하신 자들에게 주신 축복이 소망입니다. 성경 말씀을 통해서 주시는 소망은 세상이 말하는 소망(wish) 과는 전혀 다른 소망(hope)입니다. 세상이 말하는 소망은 안될 확률이 많지만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막연한 바램입니다. 그러나 성경 말씀의 소망은 확실하게 이루어질 것을 믿는 소망을 말합니다.
디모데후서 2장 2절의 말씀은 우리 CBMC 사명 공동체에 주시는 확실한 소망의 말씀입니다. Life-on-Life 영적 4세대의 열매를 먼저 보여 주시는 소망의 말씀입니다. 이번 LA 대회의 주제 ‘Life-on-Life 사역의 열매 이야기…’를 입체감 있게 살아주시고 보여주는 CBMC 사역의 핵심 말씀입니다.
사도바울이 먼저 Life-on-Life 사역의 열매를 살으신 Opertation Timothy입니다. 한영혼(디모데)을 훈련하고 양육하여 또 다른 충성된 한 사람을 세우게 하시고 또 그 충성된 사람들은 나아가 또 다른 한 영혼을 찾아 섬기고 세우게 하는 영적 4세대의 Life-on-Life 사역의 열매를 보고 꿈꾸게 하십니다. 그렇게 사도바울은 2000년 후에 이루어질 사역의 열매를 보았습니다. 그 소망이 지금도 우리 CBMC의 Life-on-Life를 통해서 이루어져 가고 있습니다.
이번 LA 대회는 우리 북미주 KCBMC는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들을 세워 나가는 방향과 목적을 향해가는 놀라운 전화점을 가지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소박한 우리들의 이야기… 사도바울이 한 사람의 디모데를 세우며 소망하던 믿음의 열매들이 이번 LA 대회와 함께 또 이루어져 갑니다. 그리고 매년 더 풍성한 사역의 열매가… 세대에서 세대로… 점점 더 익어가는 소망의 시작이 되는 이번 LA 대회를 위하여 함께 개대하며, 기뻐하며, 간절히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우리 북미주 KCBMC 사역의 용사들을 축복하며 LA에서 만나요…
폴 현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