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2023 (시편 65편)
‘주께서 택하시고 가까이 오게 하사 주의 뜰에 거하게 하신 사람은 복이 있나이다 우리가 주의 집 곧 주의 성전의 아름다움으로 만족하리이다’ (시편 65:4)
하나님께 택함을 입은 축복을 살라하신다… 인생의 가장 큰 축복이다. 하나님께 택함을 입은 자로 사는 것… 내가 내 힘과 의지로 하나님을 택함이 아니라… 하나님의 전적이 주권과 섭리로 택함을 입은 축복을 살라하신다. 하나님의 택함을 입은 자들의 축복은 먼저 죄를 용서받게 하신다(3절). 하나님 한분만으로 만족을 살게 하신다(4절). 우리의 기도를 응답해 주신다(5절). 모든 것으로 넉넉하게 채워주시는 주신다고 하신다(10절)…
주님, 하나님께 택함을 입은 축복을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믿지 못하는 여호와 하나님을 나의 하나님으로 믿게 하시는 축복이 나의 힘이 아니요, 나의 의지가 아니라 전적인 하나님의 섭리요 의지 이심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입니다. 새로운 아침을 시작하며, 하나님의 전적인 무한하신 은혜를 감격하며 감사합니다.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며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을 전하고 나누는 Christ Life의 축복을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