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연합회 4개 신임 지회장 이*취임식 성료
지난 8월 5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북버지니아 비엔나에 위치한 올 네이션스 교회 에서는 동부 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 소속 4개 지회의 신임 지회장 임명식 행사가 진행 되었다.
동부 연합회에 소속되 6개의 연합회 회원들 및 손님 50여명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안일송 연합회장의 사회로 1부 예배 2부 임명식, 3부 만찬과 교제의 시간으로 진행 되었다.
북미주 KCBMC 한기덕 회장이 4명의 신임 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축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폴 현 사무총장의 지회장들을 위한 권면과 축복의 기도 순서를 가졌다. 이번에 신임 지회장으로 임명되는 4명의 신임 지회장은: 센터빌: 박창선, DC: 정원이, Fairfax y: 이승재 그리고 메릴랜드 엘리콧시티: 그레이스 변 이 신임 지회장으로 임명 되었다.
그리고 지난 2-3년 동안 수고하시고 이임 하시는 지회장은: 센터빌: 구건모, DC: 서승훈, Fairfax y: 앤디 김, 그리고 엘리콧 시티:김경태 께서 어려운 펜더믹 기간에도 헌신적으로 섬겨 주셨다.
동부 연합회 에서는 내년도 6월에 여리는 제 27차 북미주 KCBMC 전국대회를 워싱턴 DC 근교 버지니아 페어팩스 시에서 준비하고 모든 회원들을 환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