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현 사무총장 남가주 사역 순방
지난 9월 6일 부터 10일까지 폴 현 사무총장은 남가주 연합회(연합회장 김용식) 지역을 순방하였다.
9/7일 목요일 아침에는 얼바인 지회(지회장: 이용진)를 방문하고 격려와 사역 나눔읭 시간을 가졌으며, 9월 7일 목요일 저녁에는 샌디에고 지역에 이용진 얼바인 지회장과 함께 방문하여 새로운 지회를 위하여 준비하는 준비팀(준비팀리더: 권보균) 과 CBMC 사역은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 지회 준비를 위하여 해야할것은 무엇인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9/8일 금요일에는 남가주 지역의 준비된 형제들과 개인적인 면담, 사역과 비전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9/9일 토요일 아침 에는 LA eCBMC 지회(지회장: Jae Yim) 을 방문하여 북미주 KCBMC 현화 및 디모데 전략 훈련을 같이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9월 9일 토요일 저녁시간에는 남가주 연합회의 연합 모임을 김영균 전 총연회장 집에서 함께 하며 지난 LA 대회를 위하여 수고하신 남가주 연합회를 위로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만찬후에는 게임과 나눔의 시간을 가지고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
남가주 연합회 소속으로 앞으로 젊은 y세대의 지회들이 2-3개 정도 더 창립될것으로 기대되며 북미주 KCBMC 지회창립 육성팀(팀장:김형주)에서 후속 프로그램 및 훈련, 창립, 육성을 위하여 섬기는 사역을 감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