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15대 3차 이사회 성료
지난 9월 21-23일 보스턴에서 북미주 KCBMC 15대 3차 이사회(이사장 한기덕) 이 성료 되었다. 23명의 이사중 18명이 참석 그리고 신임후보이사 1명 총 19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먼저 북가주 연합회장으로 섬기시는 양병근 연합회장의 아사 인준을 이사전원의 찬성으로 인준되었으며 2024년부터 이사로 섬기게된다.
이번 이사회는 목요일 이사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나에게 CBMC는 그리고 서로 자신을 소개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금요일 오전시간에는 이사회 워크샵을 가졌다. 이사들의 책임과 역할, 의무 그리고 사역단체 이사회의 역할에 대해서 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이사들을 상대로한 설문조사 결과를 통계하여 나누며 앞으로 이사회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를 같이 나누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각사역팀의 사역보고 및 사역방향 계획, 사역지원센터 사역보고 및 사역 전략나눔의 시간을 가지고 상정된 안건 6개를 심의 토의 하고 결정하였다.
오는 4월 3째주에 15대 마지막 4차 이사회는 동북부 연합회 지역 북부 뉴져지 또는 뉴욕에서 진행 하기로 결정되었다.
특별히 보스턴 지역에 2년전 창립된 보스턴지회(회장 강상철) 를 후원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진행되 보스턴 이사회 에서는 금요일 저녁 보스턴 지회장 이 취임식을 함께 진행하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