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1/2/2023 (잠언 24장)

11/2/2023 (잠언 24장)

‘대저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질지라도 다시 일어나려니와 악인은 재앙으로 인하여 엎드러지느니라’ (잠언 24:16)

다시 일어서게 하시는 하나님… 연약한 인생은 많은 상황과 형편에서 넘어질 수 있고 또한 어려움에 빠질 수 있음을 아는 지혜를 살라하신다. 하나님이 없이도 자신이 무엇인가를 할 수 있다고 믿는(악인) 은 그런 어려움이 닥치면 절망이요, 엎드러지지만… 하나님의 섭리와 주권을 인정하는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지더라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주신다. 나의 힘이 아닌, 여호와 하나님의 능력과 힘으로…

주님, 맡겨주신 일터와 삶터에서 많은 때에 절망적이고, 어렵고 힘든 상황이 올 수가 있음을… 그러할 때에 사람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사람의 걸음을 정하시고 기뻐하시는 하나님을 붙들고 다시 일어서는 믿음의 용사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하나님의 손을 붙들고 다시 일어서는 Christ Life의 승리가 모든 영역 속에서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