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총장 뉴욕 맨하탄 과 뉴욕 퀸즈, 롱아이랜드 E-CBMC 지회 준비팀 방문
지난 9월 4일과 5일 폴현 사무총장은 뉴욕 맨하탄에서 E-CBMC 준비 모임을 시작하는 Sang Sur (서상원) 형제와의 만남을 가졌다. 맨하탄 중심가에 E-CBMC 사역을 위하여 기도로 준비하는 Sang Sur 형제와 함께 4명이 오는 화요일 9/10 부터 모임을 시작한다. 남달리 일터 사역에 열정을 가지고 영적으로 메말라진 맨하탄의 젊은 전문인들이 말씀으로 세워지는 맨하탄 E-CBMC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린다.
또한 9/4일 저녁 시간에는 뉴욕 롱아이랜드 와 뉴욕 퀸즈 E-CBMC 합동모임에 참석하여 교제하며 CBMC 사역의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뉴욕 롱아이랜드 E-CBMC 모임의 이균 리더와 뉴욕 퀸즈 E-CBMC 모임의 크리스 송 리더는 지난 4년동안 최긍렬, 정훈, 테드 김 회장들의 후원아래 팀빌딩을 통해서 훈련 받았고 이제 때가 되어 정식으로 E-CBMC 지회를 창립하기 위하여 준비 중이다. 오는 12월 또는 1월에 E-CBMC 비전스쿨을 개최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비전스쿨후에 정식으로 지회를 창립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북미주 KCBMC 13대 사역 주제인 ‘세대에서 세대로’ 와 함께 앞으로 영어권 E-CBMC가 잘 세워져서 차세대를 이끌어가는 귀한 리더들이 많이 세워지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