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북가주 소속 골든게이트 지회창립 10주년 기념축하 행사

북가주 소속 골든게이트 지회창립 10주년 기념축하 행사

지난 11/16일 토요일 북가주 연합회(회장 존탁) 소소 골든게이트 지회 에서는 지회창립 10주년 기념축하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100 여명의 북가주 연합회 소속 지회원들과 축하객이 함께하여 축하예배및 축하 공연을 가졌다. 폴 현 사무총장이 김영균 총연회장을 대신하여 축사를 전하고 10년동안 꾸준히 함께하고 헌신함을 감사하고 아름답게 성장하고 열심히 사역을 감당하는 모든 회원들을 축복였고 함께하여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지회를 위하여 헌신하신 7명에게 김영균 총연 회장의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음과 같이 감사장이 전달 되었다. GGC 산소통 – 신승수, KCBMC 지킴이 – 남명우, GGC 전도왕- 임희두, GGC 기록왕 – 김명섭, GGC 선교사 – 서대석, GGC 주춧돌 – 서인숙, 그리고 GGC의 지회의 모태가 되신 – 이정기 분들께 감사장을 전달했다. 그리고 2부 순서로 지난 뉴욕대회때 선보인 GGC 몸부림스 (그리스도 사랑을 몸부림으로 나타내는 찬양팀) 의 주님을 사랑하는 몸부림의 찬양과, God’s Image 어린이 율동 찬양팀의 공연을 가지며 축하행사를 가졌다.

축하기념예배후에 GGC 의 모임 장소인 남명우 전 회장님의 사무실에 모여 GGC 회원들과 폴 현 사무총장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지고 변화하고 있는 북미주 사역지원센터 및 북미주KCBMC 사역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