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북미주 KCBMC 사역지원센터와 함께 회원들을 위한 중앙정부 긴금 경기부양책에 관한 도움창구 준비

북미주 KCBMC의 회계사 회원들과, 변호사 회원들이 힘을 합하여 미국 중앙정부에서 통과된 2조 달라 긴금 경기부양책에 관한 중소기업을 위한 경기 부양책에 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것인지를 준비하고있다.  연방정부에서 통과는 되었고 많은 자료와 정보들이 있지만 많은 혼돈과 신청에 어려움이 있을수 있기에 자료와 정보를…

Read More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Social Distance) 지회모임

코로나 바이러스 (COVID 19) 때문에 많이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서 많은 지회들이 화상 미팅앱과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회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역지원센터 에서도 ZOOM을 이용하여 임원회, 각 사역팀 미팅 그리고 오는 4월 17일에는 이사회를 온라인 화상 미팅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

Read More

3/27/2020. (사도행전 7장)

‘가라사대 네 고향과 친척을 떠나 내가 네게 보일 땅으로 가라 하시니’(사도행전 7:3) 나는 하나님의 부르심 에 합당한 자인가? 하나님이 아브라함을 부르심 의 과정을 본다. 부르시기 전의 아브라함의 삶에 대해서는 성경이 자세하게 말하지 않고 있다. 그저 아브라함의 아버지와 함께 우상을 만들어…

Read More

3/26/2020. (사도행전 6장)

‘스데반이 은혜와 권능이 충만하여 큰 기사와 표적을 민간에 행하니’ (사도행전 6:8)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권능이 없이 하는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나의 행함 의 모든것의 원천이 중요하다. 나의 의지로 생각으로 철학으로 많은것을 할수 있다. 그러나 결국에는 그 행함 의 의도와 시작의…

Read More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위한 북미주 KCBMC 기도제목

각 지회에서 나눔의 시간에 공동으로 같이 아래의 제목을 가지고 기도 하기를 바랍니다. 1. 모든것을 주관 하시고 우리를 지켜주시는 소망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찬송하리로다 그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의 하나님 이시요 자비의 아버지 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Read More

3/23/2020. (사도행전 5장)

‘저희가 날마다 성전에 있든지 집에 있든지 예수는 그리스도라 가르치기와 전도 하기를 쉬지 아니하니라’ (사도행전 5:42) 나에게 맡겨주신 본분을 깨닫고 사는 것이 축복이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과의 진정한 체험을 한 자들에게 나타나는 열매이다. 체험하고 맛을 본 사람만이 쉬지않고 가르치고 전도 할…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