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 김 영식 시카고 초대 회장 조사

다음은 고 시카고 초대회장이신 김 영식 회장을 천국으로 보내드리며 임 정규 북미주 KCBMC 제 3대 총연 증경회장님의 조사 입니다. 고 김영식 시카고 CBMC 초대 회장님 아직은 하늘나라에 가시기에는 이른 나이 이신데도 갑자기 소천 하셔서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장로님 의 늘 웃는…

Read More

북미주 KCBMC 온라인 이사회 성료

지난 4월 24일 금요일 북미주 KCBMC 이사회가 ZOOM 비디오 미팅을 이용하여 열렸다. 제 13대 총연 회장단의 4차 이사회가 29명의 제직 이사중 27명이 참석하여 동부시간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4시간 30분 동안 열린 이사회에서 2019년도 재정 감사보고 및 재정 보고가…

Read More

4/22/2020. (사도행전 10장)

‘베드로가 이 말 할 때에 성령이 말씀 듣는 모든 사람에게 내려오시니’ (행 10:44) 사람을 살리는 것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 시대는 자신의 귀를 즐겁게 하는 말을 찾아 다닐 것 이라고 사도 바울은 디모데후서 서신에 말씀하고 있다. 우리의 교회, 사역단체, 그리고…

Read More

북미주 KCBMC 를 위한 마스크 후원

중국 KCBMC 총연합회 (회장 송우섭) 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북미주의 어려움을 돕기 위하여 KN95 마스크 2400장을 후원 하여 보내왔다. 또한 중국 광저우 지회의 권홍록 사장은 개인적으로 뉴욕 및 동부 지역의 어려움을 돕고자 마스크 1000장을 후원해 오셨다. 그리고 중국 KCBMC 직전…

Read More

4/20/2020. (사도행전 9장)

‘즉시로 각 회당에서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전파하니’ (사도행전 9:20) 나는 진정 예수님을 만나고 체험한 사람인가?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 체험하고 느끼고 같이 살아본 자만이 ‘즉시’로 예수님을 전파할 수 있다. 예수님을 만나기 전에는 핍박 자요, 살인 자요, 악한 자 이었지만 예수님을…

Read More

동부 연합회 COVID-19 사랑나눔 행사

동부 연합회(회장 정세근) 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어려운 가운데 있는 지회원들을 위로하고 사랑을 나누는 귀한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조금 이나마 힘든것을 나누고 섬기기 위한 첫번째 행사로 동부 연합회 산하의 5개의 지회에 손 소독제를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그것을 위하여 후원금으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