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ife-on-Life의 필수 교재를 소개합니다” – 디모데 전략

그리스도 제자의 삶을 실천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Life-on-Life 나눔교재가 있습니다. 디모데 전략 I [한 길을 찾으라] 디모데 전략 II [진리를 알라] 디모데 전략 III [권능있게 살라] 디모데 전략 IV [변화를 일으키라] 디모데 전략 [인도자 지침서] 영적 성장을 목표로 하는 나눔교재로 말씀과…

Read More

구원의 확신으로 이끄는 기본 교재 – “첫걸음”

  도서명 :   첫걸음 [개정판] 저    자 :   한국기독실업인회 출판사 :   한국기독실업인회 소개글 :      본 교재는 초신자를 대상으로 성경과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며 구원의 확신을 갖도록 이끄는 기본 교재입니다. 내용을 보다 현대적으로 교정하고 디자인 전문가와 함께…

Read More

캐나다 서부 연합회 신년 하례식 및 연합회장 및 지회장 임명 성료

지난 1월 16일 토요일 오전 7시 30분(서부 시간) 캐나다 서부 연합회(연합회장 김민)에서는 온라인 신년 하례식 및 연합회장/지회장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신년하례식에는 45명이 참석하였는데, 특별히 연아 마틴 상원의원과 넬리 신 하원의원은 축사와 함께 끝까지 동참하여 잔잔한 감동을 남겼다.…

Read More

1/18/2021 (이사야 54장)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찌어다’ (이샤야 54:2) 이제는 강하고 담대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서야 하겠다… 하나님의 자녀로 신분이 회복되었기 때문이다. 마음껏 지경을 넓히고 말뚝을 견고히 하여 장막을 튼튼히…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