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기 KCBMC 비젼스쿨 간증문 – John Lee
CBMC 비젼스쿨 간증문
11/21/2020 John Lee
토요일 비젼스쿨을 은혜가운데 마치게 해주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수고해주시고 준비해주신 강사님들과 모든 사역자분들께 주님의 평안과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감사를 드립니다. 맨처음에 비젼스쿨을 하신다고 통보를 받고 저는 이미 했었는데 왜 또 리스트에 들어갔지 하며 별로 하고 싶은 마음은 안들었었습니다.
모든 분들의 삶이 바쁘시지만 저도 바쁜 삶을 살고 있어서 이미 했었다는 생각이 있어서 그랬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하나님께서 원하시면 순종해야겠다고 생각하며 참석을 결정 했습니다. 모든 강사님들의 강의 가운데 주님께서 저희에게 아니 저에게 원하시는 life on life 의 삶을 다시한번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 매일 기도를 하며 또 pandemic 상황을 지나며 하나님께서 세상의 많은 영혼들을 사랑하시며 그들을 주님의 품으로 구원하시기를 원하시는 맘을 조금씩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삶속에서 조금씩 역사하시며 만남을 허락하셔서 저에게 붙여주신 많은 주위에 가족들 친구들을 주님의 품으로 같이 한걸음 한걸음 가게하시는 성령하나님의 은혜를 얻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가운데 비젼스쿨을 통하여 더 확실하게 주님이 원하시는 것은 기도와 말씀으로 충만함 가운데 주님과 동행하며 살고 그 은혜를 제 인생가운데 주위에 붙여주신 친구들과 가족들과의 life on life 의 만남을 통하여 그들을 구원하시고 또 저도 함께 더 신앙이 성장하는 축복을 주시기 원하시는 우리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을 조금더 알게 되었습니다.
또 강력하게 주신 마음은 이 life on life 의 삶은 저희의 힘으로는 절대할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고백하며 오직 예수님의 도우심을 얻기위해 매일 기도하며 말씀을 읽고 성령 충만하여 주님의 방법대로 그들을 인도하며 그들과 함께 주님 부르시는 날까지 열심히 사명 감당하며 주님 품에 안기기를 간절히 소원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감사절을 지나면서 저희의 삶이 감사절뿐만이 아니고, 매일 매일 주님이 주시는 은혜에 감사하는 저희의 삶이 되기를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다시한번 이 좋은 시간을 허락해주신 저희의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리며 CBMC의 모든 공동체분들께도 하나님의 축복과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