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주의 지회 소개: 북가주 실리콘밸리 지회  (회장: 데이빗 양)

이 주의 지회 소개: 북가주 실리콘밸리 지회 (회장: 데이빗 양)

*** 지회장 프로필 ***

  • 성명 (Name) : 데이빗 양  (David Yang)
  • 상호 (Business Name) : Legacy Realty 
  • 현재 직위 (Current Position) : 부동산 에이전트
  • 다른 주목할만한 직분 (Other notable positions) : 임마누엘선교교회 장로

Email: davidbyang@gmail.com
Phone: 510-502-1961

현재 Silicon Valley CBMC는 매주 목요일 아침 7시 30분에 Web Meeting 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11월 19일 현재 1194째 모임으로11명 모였습니다.  순서는 개회와 더불어 그날의 모임과 실리콘벨리 임원단, 총연 모든 CBMC 지회,  우리조 남북한, 미국과  회원 양육전도를 위하여 합심기도후 개인기도, 짝기도 그리고 Weekly 만나를 통하여 만나리더 주도하에 서로 삶을 나누는 시간을 약 45분 정도 갖고 있습니다.

한시간 반 정도의 시간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진리를 통한 서로 회원간의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Pandemic 있기전에는 매주 7시 30분 똑같은 시간 Homewood Suite Hilton Hotel에서 아침 식사및 조찬 모임을 가져왔었습니다.  우리 Silicon Valley 지회는 1996년 9월 27일 초대 이정기 회장 (현 고문)을 시작으로 현 15대 회장 David Yang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모든 지회가 마찬가지겠지만 Pandemic 때문에 Web meeting 만 진행하다가 6월 20일 토요일 부부동반 산행및 점심 야유회를 가졌습니다  약  3-4개월을 못 만나서 그리워했던 모임이어서 의미있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외에  약 한달에 한번씩 정도 Golf 모임음 가지고 있습니다  약 4명에서 8명정도 친교를 가지고 있는데 서로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Silicon Valley 지회는 다른 지회와도 마찬가지로 후배양성과 믿음의 후세대를 키우는것이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 합니다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시기에 사회의 풍토를  따라가기 보다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따라가는지회가 되길 원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