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역 리더십 스쿨 성료
지난 2월 20일 토요일 개최된 서부지역 리더십 스쿨이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북미주 KCBMC 대학팀(학장 김기일) 이 주관하여 진행된 서부지역 온라인 비전스쿨에는 9명의 지회장 및 3명의 연합회장이 참석하여 ‘사역을 위한 건강한 지회 세우기’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었다.
오전 시간에는 지호준 대학팀 부학장의 지회운영 워크숍을 자신이 섬기는 콜럼버스 지회의 사례를 들어가며 강의하였고 참석한 지회장들이 3개의 조로 나우 어 지회의 운영 조별 토의 열심히 나누고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안일송 동부 연합회 및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 지회장의 지회 사역 간증 시간도 가졌다.
오후 시간에는 지회 창립육성팀의 이광익 팀장의 각각 섬기는 지회를 평가하고 건강한 지회를 세우기 위한 대안과 전략에 대하여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고은 전 메릴랜드 지회장의 간증 시간을 가졌다. 전체 리더십을 정리하며 폴 현 사무총장의 북미주 KCBMC 사역은 지회 중심의 사역으로 지회의 역할은 북미주 KCBMC에 맡겨주신 사명과 비전을 함께 이루어 가는 공동체임을 강조했고 건강한 지회는 회복, 변화 그리고 나아가 사역의 열매로 살아가는 많은 사람이 세워짐이 있음을 나누었다.
특별히 참석한 모든 수강생, 강사 코디들이 함께 대학에서 준비한 점심을 배달받아서 함께 식사하며 온라인으로 교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으며 참석한 모든 지회장들이 다시 한번 지회의 역할, 지회장의 역할과 책임 그리고 CBMC 사명과 비전에 대해서 다시 정립하고 결단하고 나아가는 귀한 시간이었다.
오는 3월 6일 토요일에는 중부, 남부 지역을 위한 두 번째 리더십 스쿨이 열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