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규 총연 회장 새해 인사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1-2)
존경하는 북미주 KCBMC 동역자 여러분,
많은 혼돈과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였지만 돌아보니 다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 가운데 막아 주시고 지켜 주신 여호와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또한 북미주 KCBMC에 맡겨주신 사명과 비전을 위하여 헌신하시고 함께 섬겨 주신 북미주 KCBMC 동역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북미주 KCBMC에 맡겨주신 비전은 추상적인 외침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매일의 삶에서, 맡겨주신 일터에서, 실업인과 전문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이심을 증거하고 또 변화된 크리스천 실업인과 전문인들을 훈련하고 양육하여 지상 명령을 준행하게 하는 사역의 열매로 살아갈 때 당연히 이루어질 것을 믿는 하나님의 비전입니다.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를 사역의 주제로 지난 일 년 동안 마음을 모으고 훈련하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새로운 새해를 맞으며 실질적인 사역의 열매들이 세워지는 건강한 지회들로 변화되기를 소원합니다. 맡겨주신 일터에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 즉 생활 전도와 생활 양육을 함께 실천하고 살아가는 생명력 있는 지회들로 거듭남입니다. Life-on-Life는 예수 그리스도 때문에 새로운 생명으로 거듭난 우리들의 삶(시간)을 드려 다른 사람들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을 위하여 함께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
새해에는 섬기시는 일터와, 가정, 그리고 섬기시는 지회 위에 하나님의 무한하신 은혜와 축복이 더욱 풍성하시길 간절히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배현규 총연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