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중, 남부, 중북부 지역 리더십 스쿨 성료

중, 남부, 중북부 지역 리더십 스쿨 성료

지난 3월 6일 토요일 2021년 두 번째 온라인 리더십 스쿨이 성료 되었다. 12명의 지회장, 연합회장과 강사, 간증, 코디 등 20명이 참석하여 ‘사역을 위한 건강한 지회 세우기’ 주제와 함께 진행되었다.

이정기 북미주 KCBMC 총연 증경회장님의 권면의 말씀과 배현규 총연 회장님의 인사로 시작되었으며 동부 연합회 소속 DC 지회의 서승훈 회장의 ‘지회 이야기’ 간증으로 시작되었다. 지호준 콜럼버스 지회장의 사례중심 지회운영 워크숍 강의와 함께 조별로 나누어 서로의 지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시간에는 멀리 서부 캐나다 연합회의 김 민 회장의 CBMC 지회 사역 간증으로 시작하였으며 이광익 지회 창립/육성 팀장의 건강한 지회란? 강의와 함께 참석한 지회장들이 자신의 지회를 진단 점검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폴 현 사무총장의 북미주 KCBMC 사역은 지회(Team) 중심의 사역임을 강조하고 지회는 북미주 KCBMC에 맡겨주신 사명과 비전을 함께 이루어가는 공동체이며 건강한 지회는 회복, 변화 그리고 나아가 사역의 열매로 많은 사람이 세워짐임을 강의했다.

참석하신 지회장, 연합회장들이 북미주 KCBMC의 사명과 비전을 동일하게 공유하고 먼저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살아가기를 다짐하고 결단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다음 동부, 동북부 지역 리더십 스쿨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에 열리게 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