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캐나다 연합회 37기 비전스쿨 성료
지난 4월 17일 토요일에 열린 서부 캐나다 연합회(연합회장 김 민) 비전스쿨이 31명의 캐나다 연합회 멤버들이 참가한 가운데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비전스쿨은 서부 시간 오전 8시 45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8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첨석한 31명 전원은 시작부터 끝까지 참여하여 수료하는 열기를 보여 주었다.
특별히 새롭게 서부 캐나다 연합회를 구성하고 소속된 5개의 지회가 하나가 되어 많은 인원이 함께 참여하는 팀워크를 통해 시작 전부터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한기덕 KCBMC 수석 부회장의 말씀 인도로 시작하여 1강-CBMC의 미션, 비전, 콜링에 관한 강의를 이광익 지회 창립 육성팀장이 진행해 주셨고, 2강-개인의 변화(성경적 리더십)는 지호준 북미주 KCBMC 대학의 부학장이 진행해 주셨다. 또한 참석한 31명의 수강생과 강사, 코디들은 7개의 조로 나누어 진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2강을 마치고 참석자 전원은 직접 배달된 점심 식사를 함께 하며 온라인으로 교제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점식 식사 후에는, 3강-일터의 변화(성경적 경영)를 김기일 북미주 KCBMC 대학 학장이 진행해 주셨고, 마지막 4강-Life-on-Life(CBMC 사역의 열매)는 폴 현 북미주 KCBMC 사무총장이 강의해 주셨다.
강의를 통해 CBMC 사역이 또 다른 새로운 조직을 세워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나님의 사역을 위한 부르심(calling)이라는 것을 강조하였고, 건강한 지회는 회복, 변화(개인의 변화, 일터의 변화, 가정의 변화)를 체험하고 변화되어 사역의 열매로 나아가는 사역의 공동체임을 참석한 모든 수강생들이 깨닫고 동감하고 결단하게 돕는 귀한 시간이었다. 북미주 KCBMC 14대 사역의 주제와 함께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세워져 가는 서부 캐나다 연합회와 5개의 지회가 되기를 함께 합심으로 기도하고 결단하는 은혜의 비전스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