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8기 중부/동부 비전스쿨 느낌점과 해야할 미션

성영건 사장 (한국)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에 있는 평범한 중국인 성영건 입니다.

하나님 인도로 2020년11월7일 Facebook 통해서 김형주 회장님 알게 되었습니다. 회장님의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하여 미국 한인 CBMC 워싱턴DC지회 알게 되었고 이번 38기 비전 스쿨 참석했습니다.

38기 중부/동부 비전 스쿨 느낌점과 해야할 미션:

1강 느낌점(깨달은 것):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
저의 꿈 개인/가정/일터 모두 영역에 하나님 주님 말씀 평생 성경적 철학 평생 실천 경영 입니다.
하나님 주는 CBMC의 비전: CBMC 활동 잘 참석하고 30년동안 동북아시아 지역과 협력한 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해야할 것:미국과 유럽 한인 CBMC 하나님 인도로 만나는 회원들 잘 연락하고 잘 교류하고 참석할수 있는 공부기회 잘 참석하겠습니다 (평생 영어와 한국어 잘 배우겠습니다 )

2강: 느낌점(깨달은 것):개인 변화-평생 예수님 성경적 리더십 배우고 실천하겠습니다. 저의 평생 진정한 멘토님 선생님 오직 예수님 입니다. 어떻게 예수님 성경적 리더십 실천합니까?

해야할 것:평생 매일 성경 통독과 큐티와 기도 통해서 하나님 주는 말씀과 의지 받고 개인/가정/일터에서 실천하겠습니다 (큐티와 기도 통해서 자기 의지와 생각 내리놓고 주님 주는 의지 순종한 삶을 실천과 훈련합니다.)

3강: 느낌점(깨달은 것):성경적 기업 경영: 기업의 주인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입니다.저는 주님의 제자이면서 청지기입니다.

성경적 이윤추구:

  1. 재무관리-하나님 주는 믿음과 신뢰.
  2. 회계관리-하나님 주는 정직과 충성.
  3. 인사관리-하나님 주는 사랑과 섬김.

해야할 것:성경적 재무관리/ 회계관리/ 인사관리 잘 연구하고 도서나 강의를 통해 세상의 재/회계/인사관리와 서로 구별 할수 있는 능력과 전문성 갖도록 훈련하겠습니다.

4강: 느낌점(깨달은 것):Life-on-Life (Life Evangelism on Life Discipleship) 본질: 4세대 영혼 전도+영혼 양육(딤후2:2)“성령 충만한 삶을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이웃에게 전하는 것”

이제 해야할 것: Life-on-Life를 생활화 실천(행20:24).

전도:저의 부모님 영적 예수님 믿고 만나고 평생 될 때 까지 합니다.

양육:저의 아내 함께 평생 큐티와 기도 통해서 주님 말씀을 삶의 모든 영역에서 실천하겠습니다.모두 하나님께 감사하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마6:33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를 구하라)Thanks Lord Only Jesus.

주님 주는 은혜와 감사한 마음으로 작은 감동 나누겠습니다.

21.6.22
중국 성영건 배상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