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38기 비전스쿨 성료
지난 6월 19일 토요일에 열린 북미주 KCBMC 38기 비전스쿨이 동부 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와 중부 연합회 (연합회장 박화실)를 대상으로 진행 성료 되었다. 이번 비전스쿨은 처음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Hybrid)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동부 연합회 회원들은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에 소재한 벧엘교회 교육관에서 그리고 중부 연합회는 온라인으로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오프라인 수강생 36명, 온라인 수강생 32명, 강사 4명 및 12명의 코디 섬김 이등 총 84명이 참석하였으며 68명의 수강생이 수료하는 비전스쿨이었다.
전체 4강으로 진행된 이번 비전스쿨에는 1강 – CBMC의 정체성과 미션과 비전을 샘 황 변호사가, 2강 – 개인의 변화(성경적 리더십)를 선정휘 전 yCBMC 연합회장이, 3강 – 일터의 변화(성경적 기업)에는 이준석 현 yCBMC 연합회장 그리고 마지막 4강 – Life-on-Life사역의 열매를 지호준 북미주 KCBMC 대학 부학장이 강의하였다.
이번 비전스쿨에는 동부/중부 연합회를 넘어서 멀리 한국, 보스턴, 그리고 달라스에서 동부로 직접 와서 오프라인 참석하여 북미주 KCBMC 사역을 향한 열정을 보여 주었다. 비전스쿨을 마친 수료자 들을 대표해서 한기덕 수석 부회 자이 김상문 콜럼비아 지회장에 38기 비전스쿨 수료증을 전달하였고 배현규 총연 회장의 감사인사 그리고 김기일 북미주 KCBMC 대학장의 격려의 말씀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비전스쿨은 CBMC의 정체성 회복 및 미션과 비전의 올바른 정립 나아가 사역의 열매, Life-on-Life(생활전도, 생활 양육)로 살아가는 것을 훈련 그리고 실제로 적용하는 것을 나누고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번 비전스쿨을 위하여 이름도 없이 뒤에서 수고하신 한분 한분께 그리고 섬겨주신 강사 및 코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