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신임 2개 지회 창립 소식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도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 가운데 아래와 같이 2개의 새로운 지회 창립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오는 10월 8일 금요일에는 지난 3년 동안 준비하고 기도해온 남가주 연합회(임시 연합회장 김영균) 소속인 어바인 지회가 창립이 됩니다. 창립식 이전에 창립 멤버들을 위한 비전스쿨이 진행되고 창립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특별히 피닉스 애리조나에 창립을 놓고 준비 중인 아모스 정 부부가 함께 비전스쿨 및 창립식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또한 어바인 지역의 조선족 멤버들이 참석하게 되어 남가주 지역에 새로운 사역의 바람을 불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어바인 지회 창립 준비 위원장으로 그리고 초대 회장으로 섬겨주실 이용진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오는 10월 9일 토요일에는 작년 3월에 가질 예정이었던 eCBMC 비전스쿨 및 LA eCBMC 지회 창립식을 가집니다. 뉴욕 롱 아이랜드 eCBMC 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창립되는 LA eCBMC는 오랫동안 리더로 섬겨주신 전태일 준비 위원장의 수고와 헌신으로 1부 eCBMC 비전스쿨, 2부 지회 창립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남가주 지역의 비전스쿨 그리고 새로운 창립 지회를 위하여 축하해 주시고 기도로 동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