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제14대 3 차 정기 이사회 성료
북미주 KCBMC 제14대 3차 이사회가 애틀란타 존스 크릭 하얏트 호텔에서 지난 9월 16-18일 2박 3일 대면으로 열렸다. 27명의 이사 중 21명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이사회는 북미주 KCBMC의 나아갈 방향의 전환점이 되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사회 순서의 진행을 차세대 yCBMC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말씀선포와 진행을 담당했다.
폴 현 사무총장의 북미주 KCBMC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지난 3년을 돌아보며… 북미주 KCBMC의 변화를 나누었다. 또한 북미주 KCBMC의 사명인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란… 의 주제로 이광익 증경 회장의 실질적인 자신의 변화 스토리와 구체적인 Life-on-Life 실행 방향을 제시하고 도전하는 특강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선정휘 직전 yCBMC 연합회장/이사가 진행한 ‘My CBMC 스토리’는 참석한 모든 이사들 개인의 CBMC 스토리와 함께 눈물과 감격의 나눔의 시간이었다.
또한 새롭게 변화되는 시대에 맞추어 새롭게 준비되는 IT/Media 사역 지원팀이 발족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임 IT/Media 사역 지원팀장에 권석원 전 yCBMC 연합회장 이 인준되어 섬기게 되었다. 또한 이사회를 마치며 합심으로 5분의 사역 지원팀장, 9분의 연합회장, 5분의 임원들을 위하여 손을 들어 축복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이사회는 북미주 KCBMC가 앞으로 100년을 준비하고 나아가는 귀한 시간이었다. 딱딱한 회의가 아니라 이사들이 함께 나누는 사역의 축제의 시간으로 변화되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사회를 마치며 다음 4차 정기 이사회 (2022년 4월) 에는 모든 이사들이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살고 경험한 ‘My Timothy 스토리’를 나누기로 약속하는 결단의 시간이었다…
‘나의 달려갈 길 과 주 예수 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 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정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