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가주 비전스쿨 및 어바인 지회 창립 성료

남가주 비전스쿨 및 어바인 지회 창립 성료

북미주 KCBMC 남가주 연합회(임시 연합회장 김영균)에서 진행된 제39기 비전스쿨이 지난 10월 8일 금요일 어바인 온누리 교회에서 진행되었다. 25명의 등록 수강생 중 23명이 수료하였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된 비전스쿨에서는 4번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1강 – What is CBMC (지호준), 2강 – 개인의 변화 (이광익), 3강 – 일터의 변화(이준석) 그리고 마지막 4강 – Life-on-Life (폴현)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23명의 수강생이 4강 전체를 수료하여 수료증을 이수하였다. 특히 이번 비전스쿨에는 북미주 KCBMC 대학팀에서 코디로 여러분들이 참석하여 함께 하였으며 멀리 달라스에서는 부부와 딸이 함께 참여하기도 하였다.

비전스쿨을 마치고 지난 3년 이상 창립을 준비해온 어바인 지회 (초대회장 이용진 변호사) 창립식이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다. 11명의 창립 멤버들이 함께 비전스쿨에 참석 수료하고 새롭게 창립된 어바인 지회는 북미주 KCBMC 44번째 지회로 창립되었다. 지회 창립을 위해서 어바인 온누리교회 박신웅 목사의 말씀과, 배현규 북미주 KCBMC 회장의 축사, 김영균 북미주 KCBMC 직전회장이며 남가주 연합회의 임시 연합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이용진 신임 회장 임명장 수여 및 지회 배너 전달식과 함께 각 지역 및 개인 그리고 북미주 KCBMC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폴 현 사무총장은 북미주 KCBMC 사역과 지회의 목적을 나누며 또 하나의 조직 탄생의 축하가 아니라 하나님의 귀한 지상명령을 위한 공동체의 하나 됨이 축복임을 강조하는 말씀을 나누고 새로 창립된 어바인 지회와 멤버들을 함께 축복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탄생된 44 변째 북미주 KCBMC 어바인 지회를 위하여 축복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제39차 어바인 KCBMC 비전스쿨
어바인 지회 창립식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