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A ECBMC 비전스쿨 및 Mountain Movers 지회 창립 성료

LA eCBMC 비전스쿨 및 Mountain Movers 지회 창립 성료

지난 10월 9일 토요일 LA JJ Grand Hotel에서 제2회 eVision School 이 열렸다. 14명의 수강자 중 13명이 수료하였으며 폴현 사무총장, 권석원 이사, 안일송 동부 연합회장 및 이균 LI eCBMC 지회장이 강사로 섬겨 주셨으며 배현규 총연회장, 김영균 직적 총연회장 및 김형주 이사, 위계승 이사 부부가 함께 참석하여 힘을 실어 주었으며 오랫동안 기도하고 준비하던 LA eCBMC 지회를 창립하기 위한 귀한 훈련의 시간으로 북미주 KCBMC의 미션과 비전을 정립하고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다.

비전스쿨 후에 2부 순서로 오후 5시 30분 터 진행된 Mountain Movers 지회 (초대회장 Jae Yim) 창립식에는 창립멤버 12명 그리고 외부에서 참석하신 강사 및 임원들과 외부 손님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축하하고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Mountain Movers eCBMC 지회는 북미주 KCBMC의 45번째 지회로 창립되었으며 이 지회를 위해서 지난 3년 동안 헌신하며 섬겨주신 전태일 사장의 노고가 깃들인 지회이다.

북미주 KCBMC의 변화와 함께 계속해서 준비되고 창립될 eCBMC 지회들이 세워지도록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린다. 이제 곧 창립을 준비하는 북부 뉴저지 eCBMC 준비 지회는 LI eCBMC 지회의 지회장으로 섬기는 이 균 회장의 리더십으로 잘 준비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창립을 목표로 창립멤버들이 매주 수요일 저녁에 모임을 가지고 있다. 또한 메릴랜드, 북가주 등에도 eCBMC의 무브먼트가 시작되고 있다.

LA eCBMC Mountain Movers Vision School
LA eCBMC Mountain Movers 지회 창립식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