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7기 북미주 KCBMC CEO 스쿨 성료

17기 북미주 KCBMC CEO 스쿨 성료

지난 11월 5-6일 동북부 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에서 진행된 제17기 북미주 KCBMC CEO 스쿨이 성황리에 성료 되었다. 북미주 KCBMC 대학팀 (대학장 김기일) 주관으로 준비하고 동북부 연합회 산하 6개 지회에서 협력하여 진행되었다.

예전의 CEO 스쿨의 진행 (1박 2일) 과는 달리 이번 17기 CEO 스쿨에서는 첫날 금요일 저녁에는 메릴랜드 Bethesda Marriott 호텔에서 전도 초청 만찬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메릴랜드, 버지니아, 디씨 지역의 많은 실업인과 전문인들을 초대하여 북미주 KCBMC를 홍보하고 일터의 성공, 간증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금요일 초청 만찬 강사로는 토론토에서 성공적인 사업과 CBMC에 헌신하시는 김기일 회장이 초대되어 그의 사업 성공의 키워드인 ‘만남과 관계’를 통한 하나님의 축복의 간증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약 70여 명의 VIP 및 회원들이 참석하여 귀한 나눔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11월 6일 토요일에는 버지니아 비엔나에 소재한 한미 과학 협력센터에서 정식 CEO 스쿨이 진행되었다. 60명의 수강생 및 강사 섬김이 등 70여 명이 참석하여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17기 CEO 스쿨의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경영 환경과 도전’이었으며 4명의 강사진이 강의하였다. 1강에 폴현 사무총장의 ‘기업 재정 금융 전략’, 2강에 강고은 옴니 화재 대표의 ‘비즈니스 Risk management’, 3강에 이용진 로고스 로펌 대표의 ‘팬더믹 시대 CEO 법률상식’ 그리고 마지막 4강에 지호준 JC 회계법인 대표의 ‘바이든 시대 절세 전략’의 토픽을 가지고 강의하여 많은 호응과 정보를 얻는 유익한 스쿨이 진행되었다.

CEO 스쿨을 마치고 참석한 수강자들 모두 다 너무나 유익하고 귀한 시간이었다고 이구동성으로 수료 소감을 나누었다. 특별히 동부 연합회에서는 참석하고 수료한 수강생 및 강사들을 초대하여 저녁 만찬까지 대접하는 귀한 섬김의 본을 보여 주었다. 거의 4년 만에 진행된 제17 기 CEO 스쿨을 위해서 수고하신 동부 연합회 임원진 그리고 대학팀, 원근 각처에서 자비량으로 오셔서 섬겨주신 강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