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7기 피닉스 리더십 스쿨 성료

제7기 피닉스 리더십 스쿨 성료

북미주 KCBMC 대학 주관으로 진행된 제7기 리더십 스쿨이 지난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 동안 피닉스 애리조나 공항에 위치한 Radisson Hotel에서 성료 되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펜더믹 상황에서도 42명의 지회장, 연합회장, 이사들이 참석하였고 7명의 배우자들 총 49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리더십 스쿨은 특별히 지회장, 연합회장, 이사들을 대상으로 북미주 KCBMC 지회 중심의 사역을 나누고 훈련하는 시간이었다. 지회의 사명은 회복, 변화 (개인의 변화, 가정의 변화, 일터의 변화) 그리고 변화된 자들이 다시 다른 사람을 들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의 열매로 사는 Life-on-Life를 훈련하였다.

목요일 오후 시간에는 참석자들이 함께 서로를 알아가는 친목의 시간을 가졌으며 금요일 오전 시간에는 지회의 목적과, 지회의 역할, 내가 생각하는 CBMC란, 그리고 참석한 지회장들의 지회를 섬기면서 고민하는 것을 조별로 심도 있게 나누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시간에는 북미주 KCBMC의 사역의 열매인 Life-on-Life(전도와 양육)란? 그리고 어떻게 하는 것인가? 를 사례 발표와 함께 나누고 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각 조가 Life-on-Life 실행 팀으로 구성되어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서로를 격려하고 돌아보는 팀으로 섬기기로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다.

토요일 마무리 시간에는 참석한 지회장들의 나눔의 시간을 가지고 리더십 스쿨에 오기 전에 생각했던 CBMC 그리고 스쿨을 마치면서 정립된 CBMC의 사명을 다시 한번 재 확인하고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지회장, 연합회장들이 이번 리더십 스쿨은 강의 위주보다는 테이블 토의로 자신들의 생각을 나누고 발표하는 시간이어서 너무 좋았고 서로를 알아가고 함께 하는 은혜의 시간, 회복의 시간, 변화의 시간, 결단의 시간이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