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C 지회 CBMC USA 조찬 기도 모임 참석

DC 지회 CBMC USA 조찬 기도 모임 참석

작년 10월에 저희 CBMC DC 지회가 참석했었던 CBMC U.S.A. Fredericksburg 에서 매년 주관하는 조찬 기도 모임(Leadership Prayer Breakfast)에 올해도 참석을 했다.  2021년 10월 21일 7명의 지회원들이 아침 7시부터 시작하는 버지니아 Fredericksburg Convention Center에 테이블 한 자리를 예약하여 참석을 했다. 올해로 벌써 37번째를 맞는 행사이니 정말 전통이 있는 DC 인근 지역 CBMC U.S.A. 모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지역 커뮤니티 리더들과 CBMC 지회원들 300 여명이 참석하여 오랜만에 conference room에 많은 사람들로 활기가 넘쳤다.
주최측에서 준비한 continental breakfast 후에 지역 커뮤니티 대표들이 나와서 중보기도를 인도하였다. 군인 대표, 정부 대표, 비즈니스 대표, 교회 대표, 커뮤니티 서비스 대표자와 가정 사역 대표자들이 그들의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guest keynote speaker가 말씀을 전하는 시간이다. 올해는 멀리 시애틀에서 미국에서 가장 큰 회계법인 중에 하나인 Deloitte 회사에서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 일하는 Pete Shimer 라는 분이 오셔서 본인의 간증과 그를 변화하게 만든 책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교 시절에 농구 선수로 뛰었고 지역 고등학교 축구 코치로도 일해서 그런지 스포츠와 라이프 코칭에 관한 책들을 선택해서 소개했다. 무엇보다도 그를 가장 변화시키고 영향을 준 책은 성경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예수님을 삶의 롤모델과 가이드로 삼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가지고 믿음에 따라 살아가고 일하는 비즈니스 리더의 간증에 큰 은혜를 받고 돌아왔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