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각 지역 송년 모임 소식

각 지역 송년 모임 소식

각 지역, 지회별, 연합회별 송년 행사 모임 소식입니다.

아틀란타 둘루스 지회 모임

1. 아틀란타 둘르스 지회(지회장 곽용식)에서는 지난 12월 11일 토요일 쟌스 크릭에 위치한 The Standard Club에서 연말 송년 모임을 가졌다. 둘루스 지회원 및 초청받은 VIP 지인들 35명 이 참석하여 북미주 KCBMC 사역과 CBMC 공동체의 사명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식사 후 2부 순서로 지회원들의 간증 및 게임 및 즐거운 여흥의 시간을 가지며 한 해를 돌아보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북부 필라델피아 연합모임

2. 동북부 연합회 필라델피아 연합모임 – 지난 12월 18일 토요일 에는 필라델피아 지역 3개의 지회가 연합으로 모인 송년 모임을 가졌다. 필라델피아 지회(지회장: 손세재), 체리힐 지회(지회장: 김문열), 챌튼햄 지회(지회장: 챨스 윤)에서는 필라델피아 근교의 Hilton Hotel에서 50여 명이 참석하여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 식사, 그리고 게임 및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가지며 2년 만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멀리 뉴욕에서 김동원 동북부 연합회장, 앤드류 최 뉴욕 지회장 부부, 김형주 동부 연합회 부회장이 참석하여 함께 하는 축복과 은혜의 시간이었다.

아틀란타 스와니 지회 모임

3. 아틀란타 스와니지회(지회장:천경태)는 지난 12월 13일 월요일 둘루스에 위치한 샤인 커뮤니티 센터에 35명의 회원및 초대 손님이 참석하여 지회 총회 및 지회장 이 취임식, 및 연말 모임을 가졌다. 내년부터 섬기될 선우 인호 신임 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진행 되었으며 전 회장이신 천경태 회장은 신임 중부 연합회 연합회장으로 섬기시게 된다.

메릴랜드 콜럼비아 지회 모임

4. 메릴랜드 콜럼비아 지회 (지회장: 김상문)에서는 12월 19일 저녁 18명의 부부가 함께 하여 한해를 돌아보는 송년 모임을 가졌다.

Back To Top